책이야기

나는 할수 있어

북치는소녀 2023. 3. 27. 12:00
728x90
반응형

http://www.yes24.com/Product/Goods/65577513

 

나는 할 수 있어(I CAN DO IT) - YES24

생각과 마음 그리고 말은 어떻게 우리를 바꾸는가전 세계 5천만 부 베스트셀러 작가 루이스 L. 헤이의 성공 주문성공하고 싶으면 ‘성공하는 생각’을 하라즐겁게 살고 싶으면 ‘즐거운 생각’

www.yes24.com

 

삶을 크게 변화시키는 긍정 확언 사용법

지금 이순간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할 때 기적이 일어난다.


 

건강에 관한 자기 긍정확언

 

나는 건강에 좋은 것들을 선택한다. 나는 나 자신을 존중한다.

 

나는 몸에 최고로 좋은 음식을 즐긴다. 나는 내 몸의 모든 세포들을 사랑한다.

 

나는 현재 사랑으로 내 몸을 돌보고 있으므로 건강한 노년을 기대할 수 있다.

 

나는 내 건강을 개선해 줄 새로운 방법을 계속 찾고 있다.

 

나는 매사에 몸에 필요한 건강한 것들을 채워 줌으로써 최상의 건강 상태로 돌아간다.

 

나는 고통이 없는 자유로운 상태다. 그리고 완전한 삶과 조화를 이룬다.

 

치유가 일어나다! 나는 이전에 하던 생각의 방식들을 버리고 내몸의 지혜가 스스로 자연스럽게 내 몸을 치유하도록 한다.

 

내 몸은 항상 완벽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나는 삶을 일과 휴식, 놀이로 균형을 이루게 한다. 일과 휴식 놀이에 시간을 균등하게 배분한다.

 

나는 내가 살아 있다는 사실에 감사한다. 또 다른 멋진 하루를 산다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

 

나는 항상 내게 필요한 건강정보를 알려 줄 영양사나 건강 전문가 그리고 건강에 관한 자료를 찾는다.

 

나는 내 직관을 믿는다. 나는 항상 내 안에 있는 고요하고 작은 목소리를 듣는다.

 

나는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한다. 내가 몸을 어떻게 돌보느냐에 따라 몸이 나에게 고마워한다.

 

나는 완벽한 건강을 유지하는 데 있어 몸에 필요한 것이면 무엇이든 해본다.

 

나에게는 특별한 수호천사가 있다. 그 수호천사가 나를 항상 신성하게 안내하고 보호한다.

 

완벽한 건강은 나의 신성한 권리다. 나는 지금 최상의 건강을 주장하고 있다.

 

나는 내 시간의 일부를 다른 사람들을 돕는데 바친다 .그렇게 하는 것이 내 건강에도 좋다.

 

나는 건강한 몸에 감사한다. 나는 내 인생을 사랑한다.

 

나의 식습관을 조절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바로 나 자신이다. 만일 내가 어떤 음식에 대해 거부 반응을 일으킨다면 그것을 먹지 않을 수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는 물이다. 나는 내 몸과 마음을 정화시키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신다.

 

건강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은 내 마음을 기쁜 생각들로 채우는 것이다.

 

행복한 생각을 하면 내 몸이 건강해진다.

 

나는 내면으로 들어가서 몸의 일부 중 치유 방향을 알고 있는 자아에 접속한다.

 

나는 깊게 그리고 충분히 호흡한다. 나는 삶이라는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며 삶의 영양분을 얻는다.

 

 

 

 

 

 

풍요로움에 관한 자기 긍정 확언

 

나는 성공의 빛을 내뿜는다. 내가 가는 곳 어디든지 번창한다.

 

나는 돈을 자석처럼 끌어당긴다. 모든 종류의 풍요로움이 나에게로 몰려 들어온다.

 

나는 크게 생각한다음내 자신이 삶으로부터 더 좋은 것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마음의 문을 열어 놓는다.

 

내가 일하는 곳이 어디가 되었든 깊게 감사하고 보상 또한 잘 받는다.

 

오늘은 기쁜 날이다. 돈은 내가 예상한 곳에서 들어오기도 하고 뜻밖의 방식으로도 들어온다.

 

나는 무제한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기회는 어디든지 있다.

 

나는 우리가 이 세상세 서로를 위해 축복하고 풍요롭게 성장하기 위해 왔다고 진심으로 믿는다. 이 믿음이 내가 매일 맺는 관계에서 나타난다.

 

나는 번성할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을 돕는다. 그리고 그 대가로 삶은 나에게 놀라운 방식으로 도움을 준다.

 

나는 지금 내가 사랑하는 일을 한다. 그리고 그에 대한 보수를 잘 받는다.

 

나에게로 들어오는 돈은 쓰기 위한 기쁨이다. 나는 돈의 일부분은 저축해 놓고 일부분은 쓴다.

 

나는 사랑하고 풍족하고 조화로운 우주에 산다. 그리고 그에 대해 감사한다.

 

나는 어디에나 존재하는 끊임없는 풍요로움에 기꺼이 마음의 문을 열어 놓는다.

 

돈은 현재 나를 지지하는 마음의 상태다. 나는 더 높은 의식 수준에서 나에게로 풍요로운 삶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항상 깨어 있다.

 

삶은 내가 필요한 것들을 풍족하게 채워 준다. 나는 삶을 믿는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삶에 좋은 것만을 가져다 준다.

 

나는 가난한 생각에서 벗어나 풍족한 삶을 살고 있다는 생각을 한다.

그리고 나의 금전 상태가 이러한 변화를 반영한다.

 

나는 내 삶에 이미 존재하는 재정적인 안전에 기뻐한다.

 

내가 가진 부와 삶의 풍족함에 감사하면 더 감사할수록 더 많이 감사함의 이유를 찾게 된다.

 

나는 내 삶에 존재하는 모든 좋은 것들에 대해 감사를 표한다. 매일매일 멋진 새로운 일이 일어난다.

 

나는 청구서를 사랑으로 대하고 사랑한다라는 말을 하면서 청구서요금을 기쁨으로 낸다. 삶의 풍족함이 나를 통해서 자유롭게 흘러 들어온다.

 

나는 이 유일한 순간에 거대한 부와 나의 힘을 쓸 수 있다. 나는 내 자신이 가치 있으며 좋은 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느끼기로 선택한다.

 

나는 최상의 것을 받을 자격이 있다. 나는 지금 최고의 상태를 받아 들인다.

 

나는 돈에 대한 모든 저항력을 놓아준다. 그리고 지금 나는 돈이 내 삶으로 기쁘게 흘러 들어오도록 허락한다.

 

내가 어디에 있든 누구와 함께 있든 나의 행복은 이루어 진다.

 

 

삶은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들을 매우 큰 풍요로움으로 채워준다.

나는 삶을 신뢰한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

'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볍게 산다  (83) 2023.04.06
젊어지는 두뇌 습관  (61) 2023.04.05
중요한 것만 남기고 버려라  (75) 2023.03.25
가치있는 나를 만나는 20가지 질문  (57) 2023.03.23
어른의 습관  (64) 2023.03.21